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복관 본점> 인천대입구역 맛집

by 은동이2 2023.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동입니다:D
인천대입구역 부근 직화주꾸미맛집인 신복관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맛집이라고 소문이난 집입니다. 따로 테이블링과 같이 원격줄서기 시스템은 없고 매장 앞에 대기가 있으면 이름 적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인천송도 <신복관 본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132번 길 9c동 2층
          (인천 1 인천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376m)
영업시간 :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T. 0570-1402-1948
주차 O 포장 O


인천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길 건너면 바로 보였고 다리모양의 큰 건축물이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고 대기가 있다면 앞에 이름을 적고 웨이팅공간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신복관 웨이팅장소

저는 12시 딱 점심시간에 가서 대기할 줄 알았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두 테이블정도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안에는 넓고 통유리창이라 쾌적했고 모던한 화이트톤에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창가 쪽 테이블은 통유리라 시원한 뷰가 좋았고 안쪽은 쇼파석이라 자리가 편해서 어떤 자리가 명당이랄 게 없었습니다.

신복관메뉴

저는 우삼겹+주꾸미인 우쭈세트 2인을 시켰고 우쭈이외에도 우삼겹+낙지, 돼지고기+주꾸미 등 여러 조합의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세트를 시키면 기본세팅으로 쌈야채, 묵사발, 샐러드, 콩나물무침이 제공되는데 묵사발이 묵도 탱글하고 간도 잘 맞아서 식전에 입맛을 돋워주었고 뜨겁고 매콤한 주꾸미볶음과도 찰떡궁합이었습니다.

우쭈세트(2인)-32,000원

우쭈세트는 마지막 볶음밥가격까지 포함되어서 1인에 16,000원이었고 2인 시켜서 둘이 배부르게 먹고도 남길정도로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기본찬이 바로 세팅되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인덕션이 있어서 식지 않고 끝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쭈깻잎쌈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맛있게 먹는 법일 설명해 주시는데 주꾸미 볶음과 우삼겹을 섞지 말고 깻잎이나 쌈무에 함께 싸서 먹는 걸 추천해 주셨습니다.
깻잎이랑 쌈무, 마늘, 쌈장은 따로 셀프바가 있어서 눈치 볼 필요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화구이라고 쓰여있는 만큼 주꾸미와 우삼겹에서 불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고 기본맛과 매운맛 중에 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매운맛을 했는데도 많이 맵지 않고 매콤한 게 맛있었습니다.

음식을 다 먹으면 직원분께서 밥 볶아드리냐고 물어봐주시는데 저는 주꾸미와 우삼겹을 같이 넣어 볶고 싶어서 조금 남았을 때 같이 볶아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그러면 주꾸미와 우삼겹을 잘게 잘라서 볶아주시고 치즈 추가(+4,000원)하면 치즈도 위에 올려주십니다.

치즈도 통치즈라서 양도 많고 토치로 직접 녹여주셔서 보는 맛도 있었습니다. 치즈는 굳으면 맛없는데 인덕션이 있어서 끝까지 늘어나는 치즈볶음밥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총평) 매장 위치도 좋고 웨이팅 장소와 내부 인테리어, 맛, 가격 가성비 모두 만족스러웠고 친구나 가족들과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이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